말 그대로 참조잖아...?
이걸 면피용으로 쓰는 거 졸라 짜증남
내 일도 아닌데 존나 다 나 참조 걸고
니가 담당자라 물어보는건데
나중에 제가 보냈는데 안 보셨어요? 메일 보세요 ㅇㅈㄹ
그럴거면 날 참조에 두지말고 나한테 직접 보내지 그랬냐
아니면 걍 말이라도 해주던가
얼탱없어 진짜
말 그대로 참조잖아...?
이걸 면피용으로 쓰는 거 졸라 짜증남
내 일도 아닌데 존나 다 나 참조 걸고
니가 담당자라 물어보는건데
나중에 제가 보냈는데 안 보셨어요? 메일 보세요 ㅇㅈㄹ
그럴거면 날 참조에 두지말고 나한테 직접 보내지 그랬냐
아니면 걍 말이라도 해주던가
얼탱없어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