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디자이너고 현회사에서 신입으로 대략 10개월 가량 됐어
현회사
- 패키지 디자인으로 디자인팀에서 일함
- 실장님과 함께 일하고있고 일을 할당받아서 진행 중
(초안, 표시사항수정, 업체하나 맡아서 하기도하고,등등)
- 연봉 2800 (명절마다 성과금 좀 줘)
- 공장형 디자인
면접 본 회사
- 지역이동을 해야함(충북에서 경기도)
- 아예 디자인팀 말고 기획팀으로 둔다고 함
(상세페이지,3d,영상,광고,상품기획등 이런거 시킬 것같애/ 자사 브랜드에 추가로 몇십개 브랜드가 있어서 바쁠거라던데)
- 7월입사/3000/주임
- 기획팀으로 들어가면 팀장이 있어서 같이 일하면 되는데 내가 모르는 쪽을 하다보니 엄청 배우고 헛발질? 할듯 힘들 것같기도 함
- 거주는 기숙사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