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회사가 굴릴 사업 전체를 나 혼자서 다 하다보니 계속 놓치는 게 생겨서
매일매일 자존감 박살나는 중인데
6개월째 제대로 쉬지도 못하면서 어찌저찌 굴려가고 있는 와중에
새벽에 거래처에서 나 일 못해서 못믿겠다는 장문의 메시지가 보냈더라ㅋ
이제 진짜 그만해야 하는 타이밍이 온 것 같음
이럴 바에 죽을까 생각 드는 거 보니 진짜 아니다 이건
한 회사가 굴릴 사업 전체를 나 혼자서 다 하다보니 계속 놓치는 게 생겨서
매일매일 자존감 박살나는 중인데
6개월째 제대로 쉬지도 못하면서 어찌저찌 굴려가고 있는 와중에
새벽에 거래처에서 나 일 못해서 못믿겠다는 장문의 메시지가 보냈더라ㅋ
이제 진짜 그만해야 하는 타이밍이 온 것 같음
이럴 바에 죽을까 생각 드는 거 보니 진짜 아니다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