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는 연차없지만
병원.집안일 등으로 평일 결근 원하면
사장이 허락해줌
남은 한 명이 혼자 일하니까 힘들어함
지금까지
A는 집안일, 병원일, 수술등으로 결근
B는 여행으로 결근 (사장한텐 집안일이라 구라침)
결근일수 따지면 A가 더 많아
B가 이번에 평일 낀 여행계획 있다고 말하니까
A가 원래 평일에 쉬는건 안되지 않냐
혼자 일하기 힘들다
여행은 주말에 가라 라고 함.
결국 B는 여행계획 삭제함
A는 피치 못 할 사정?으로 결근하는거 이해함
여행을 이유로는 이해 못함. 혼자 일하기 힘듦
B는 집안일이든 놀러가든 결과론적으로
혼자일하게 되는건 똑같으니 만약 A가 그러면
여행가든 말든 상관없단 입장
서로 보는 관점이 다름
A가 반나절만 빠져도 될 개인적인 일을 하루 결근으로
안 나오는 경우 더럿 있었어서 B가 불만이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