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덬들 있어?생활비로 어느정도 써? https://theqoo.net/job/425367536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6 월세 공과금 교통비 보험비 폰비 이런거 빼구 식비나 커피 마시고 약속 쓰는 비용 보통 어느정도로 잡나해서월급도 크진 않은데 내가 줄인다고 줄이는데 많이쓰는거같더라고...남는돈이 없어서 물어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