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원래도 공간감각 떨어졌는데
면허시험 한 번 봤다가 떨어졌거든
나처럼 감각 떨어지는 사람은 그냥 안 하는 게 모두를 위해서 낫다고도 하는데
그래도 도전하는 게 나을까?
출장이 많은 직렬은 아닌데
가끔 팀장님이랑 출장갈 때 내가 운전 못 해서 팀장님이 운전하면 눈치 보여 ㅋㅋㅋ
근데 팀장 돼서 과장님한테 운전 시키면 더 눈치 보일 거 같애서 ㅋㅋㅋ ㅠㅠ
면허시험 한 번 봤다가 떨어졌거든
나처럼 감각 떨어지는 사람은 그냥 안 하는 게 모두를 위해서 낫다고도 하는데
그래도 도전하는 게 나을까?
출장이 많은 직렬은 아닌데
가끔 팀장님이랑 출장갈 때 내가 운전 못 해서 팀장님이 운전하면 눈치 보여 ㅋㅋㅋ
근데 팀장 돼서 과장님한테 운전 시키면 더 눈치 보일 거 같애서 ㅋㅋㅋ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