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퇴사할때 남는 연차 쓰고 나가는거랑 안쓰고 나가는거 금전적 차이가 큰가??
무명의 더쿠
|
20:04 |
조회 수 106
어차피 안쓰고 나가면 연차수당 주는거고 쓰고 나가면 유급휴가니가 일수만큼 월급(일당?) 주는거 맞지? 차이가 큰가 이거?
어차피 안쓰고 나가면 연차수당 주는거고 쓰고 나가면 유급휴가니가 일수만큼 월급(일당?) 주는거 맞지? 차이가 큰가 이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