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서냈는데 한달뒤에 사직처리하겠다고 협박하는경우 어떡해? https://theqoo.net/job/425342808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3 환승이직이라 사직서 오늘냈고 최대근무 2주밖에 안되는데한달뒤에 사직처리할테니까 알아서 하라고 협박해지금 근무한지 1년미만이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