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계속 멍때리는중
월루토크 팀장 파트장 퇴사면담 다 끝냈고 인수인계 다 마쳤는데 왜 퇴사일을 바로 안잡아주냐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 06.19 | 51,5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03 | 월루토크 | 턱에 흰수염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20 | 11 |
| 849402 | 월루토크 | 이직하고 싶은데 공고 진짜 없네 | 08:19 | 18 |
| 849401 | 월루토크 | 출퇴근길 지하철 평촌쪽-사당-강남 다닐만해? 3 | 08:14 | 33 |
| 849400 | 월루토크 | 이직을 해야할까? | 08:12 | 24 |
| 849399 | 월루토크 | 대한민국 고용경직 양가감정 듦 | 08:11 | 45 |
| 849398 | 월루토크 | 아침이 되엇습니다 연차러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 08:09 | 17 |
| 849397 | 월루토크 | 과장으로 이직했는데 폐급통온다 | 08:06 | 48 |
| 849396 | 월루토크 | 분리불안증 있음 4 | 08:04 | 52 |
| 849395 | 월루토크 | 보고할때마다 논리적이지 못하고 어버버거리는거 어케 고치나 스피치학원 다니면 나아지나ㅠ | 08:01 | 17 |
| 849394 | 월루토크 | 부자들은 ㄹㅇ 보통의 삶을 잘 모르나봐 1 | 07:57 | 129 |
| 849393 | 월루토크 | 오늘 그만둔다고 말해야지 진짜 못해먹겠다 | 07:56 | 44 |
| 849392 | 월루토크 | 출근이라니... 이제 화요일이라니 | 07:52 | 19 |
| 849391 | 월루토크 | A랑 B 입장 어느쪽이야? 5 | 07:51 | 63 |
| 849390 | 월루토크 | 우리 사직서 낼 때 내이버웍스로 결재 올리는데 2 | 07:47 | 138 |
| 849389 | 월루토크 | 내가 일 못하는 사람 같아 | 07:46 | 51 |
| 849388 | 월루토크 | 와 오늘 진짜 개졸리다.... | 07:42 | 22 |
| 849387 | 월루토크 | 아 컴퓨터 개느림 | 07:33 | 30 |
| 849386 | 월루토크 | 팀장덬들아 팀원 면담할때 이런경우 있지않아? 4 | 07:23 | 169 |
| 849385 | 월루토크 | 1호선 노량진 완행 쪽 에스컬레이터 안됨 1 | 07:15 | 65 |
| 849384 | 월루토크 | 오전 6시에 당일 회식 공지는 좀 신선하네 1 | 07:14 | 1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