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시간 5시 반인데 대표가 5시 34분에 출근함 https://theqoo.net/job/425330713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8 미친 것 나는 어차피 야근이라 못 가긴 하는데 진짜 어쩌라고 이 시간에 출근하지 진짜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