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올려준다고했고 다들 거쳐간?건지 화이팅하라고 하시는데 하나도모르겠어 그래서 스카 100시간끊어놓고 3일하고 일주일째 안가는중....
솔직히 위에서 말한거라 무조건 해야할것같은데 압박은 엄청 심한데 왜 못하겠지 이렇게 어려우면 빨리 1회독하고 여러번 더 봐야하는게 당연한데 맨날 스트레스만 받고
급식때도 이런적이없는데 해야할건 늘 잠줄여서라도 했는데....
다른 퇴근후 공부해야하는 덬들은 그냥 학생때처럼 하고자하니깐 당연하게 하는거지ㅜㅜㅜ?
그냥 다른 덬들의 얘기가 궁금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