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진짜 어쩌라는지 모르겠음 https://theqoo.net/job/425316093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79 잡무 시키면 그런 일 하러 들어온거 아니다 하길래대리급 업무 중에서 좀 쉬운 거 줬더니 힘들다고 지랄지랄도대체 집에서 애새끼들을 어떻게 키운거야차라리 그 애 엄마가 와서 일하는게 낫겠어 시다바리 일은 잘하겠지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