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이고, 다들 외부 미팅 나갈때 많아서 상근직인 나 혼자 있는 시간이 종종 있어.
웹서핑만 했었는데, 이제 좀 생산적인 걸 해보고싶어서..!
추천해줄만게 있을까??
중소기업이고, 다들 외부 미팅 나갈때 많아서 상근직인 나 혼자 있는 시간이 종종 있어.
웹서핑만 했었는데, 이제 좀 생산적인 걸 해보고싶어서..!
추천해줄만게 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06.19 | 42,1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306 | 월루토크 | 개인기록용 업무일지 다들 어떻게 기록해? 2 | 16:35 | 9 |
| 849305 | 월루토크 | 아는 사람 이번에 취직한지 얼마 안됐는데 24시간도 일한대 | 16:34 | 12 |
| 849304 | 월루토크 | 키보드 소리가 필요해 | 16:34 | 5 |
| 849303 | 월루토크 | 면접 개망했는데 합격한적 있어...???? | 16:33 | 7 |
| 849302 | 월루토크 | 지방직공뭔들아 너희지자체 9에서 7까지얼마나걸려?? | 16:33 | 4 |
| 849301 | 월루토크 | 좆소덬들 좆소다워서 좋은점 뭐있어 9 | 16:30 | 56 |
| 849300 | 월루토크 | 지방직 공무원 지역 도시가 클수록 별로일까? | 16:27 | 15 |
| 849299 | 월루토크 | 나 내일 면접 3탕이야 서울이라 한번에 어케잡아지데 1 | 16:23 | 34 |
| 849298 | 월루토크 | 퍼즐 | 16:23 | 22 |
| 849297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세무2급이나 전산회계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4 | 16:23 | 34 |
| 849296 | 월루토크 | 아 코먹는 소리 넘 스트레스야 진짜 (더러움 | 16:22 | 12 |
| 849295 | 월루토크 | 기계식 키보드 이미 2개나 있는데 또 사고 싶음 3 | 16:20 | 38 |
| 849294 | 월루토크 | 현타와서 화캉스중 | 16:20 | 26 |
| 849293 | 월루토크 | ㅈ소는 진짜 프리해야 다닐만하다 | 16:19 | 36 |
| 849292 | 월루토크 | 포브스 메일 너무 심하게 많이 오네 | 16:18 | 17 |
| 849291 | 취직/이직 | 면접 합격여부 그 자리에서 말해줬으면 좋겠다..... | 16:15 | 24 |
| 849290 | 월루토크 | 경제총조사 걍 사람이 나와서 하는게 편함 1 | 16:14 | 73 |
| 849289 | 취직/이직 | 드디어 출근날짜 정해졌다! | 16:14 | 21 |
| 849288 | 월루토크 | 아니 시발 상사가 나한테 와서 갑자기 졸라 뭐라 그러는 거야 | 16:12 | 36 |
| 849287 | 월루토크 | 드디어 다음주까지 일하고 퇴사 1 | 16:10 | 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