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중소기업이고, 다들 외부 미팅 나갈때 많아서 상근직인 나 혼자 있는 시간이 종종 있어.
웹서핑만 했었는데, 이제 좀 생산적인 걸 해보고싶어서..!
추천해줄만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