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수욜에 최종 봤고
당일에 처우협의를 위한 서류 미리 달라고 메일오고 전화옴
레퍼체크 끝나고 절차상 큰 문제 없으면 이번주에 오퍼 준다했거든?
목금에 내가 제출한 레퍼리한테 체크 완료한 건 들었음 ㅜ
엄청 빠르게 진행해서 처우협의 메일 + 오퍼도 바로 줄 줄 ㅜㅜ
쫄린다… 설마 이러고 떨어트리진 않겠지ㅠㅠ
당일에 처우협의를 위한 서류 미리 달라고 메일오고 전화옴
레퍼체크 끝나고 절차상 큰 문제 없으면 이번주에 오퍼 준다했거든?
목금에 내가 제출한 레퍼리한테 체크 완료한 건 들었음 ㅜ
엄청 빠르게 진행해서 처우협의 메일 + 오퍼도 바로 줄 줄 ㅜㅜ
쫄린다… 설마 이러고 떨어트리진 않겠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