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진짜 왜이렇게까지 싫을까
나를 특별히 괴롭히는것도 아니고 업무적으로 부딪힐일도 잘 없는데
그냥... 말하는게 너무 거슬리고 너무싫어 자리도 가깝고 회의때마다 보는게 너무너무 스트레스
내업무인데 지가 아는척 하는것도 너무싫고
다른사람한테 물어봤는데 지가 나대고 대답하는것도 너무 싫고
웃을일 아닌데 개크게 웃는것도 너무싫고
목소리 크게 떠는것도 너무싫고
간단한 스몰톡을 해도 대화 다 뺏어서 지 중심으로 얘기하는것도 너무싫고
세상의 모든일 다 아는척하고 잘난척하고 우기는것도 너무너무싫고
나 진짜 저인간 너무싫어서 점점 회사에서 말이 없어짐...
최소한의 대답 최소한의 리액션만 하고
그냥 로봇처럼 ^^ 상태로 가만히있음....
저인간이 너무 싫어서 퇴사하고 싶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