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나는 존버하는게 맞겠지..
171 3
2026.06.22 13:49
171 3

지금 회사 2년 6개월 다녔는데ㅜ 진짜 중학생도 3일이면 할 수 있는 일 + 순업무 시간 1시간?도 안됨...

그렇다고 월루 자유롭게도 못해서 남은 시간 내내 눈치봐야 하고 사무실에 걸려오는 전화 다 내가 받아야 함 아무도 안받아서 영원히 전화기 울려서 내가 받아서 돌려줌;; 세보니까 하루에 20~30통 정도 받는 듯? 

근데 나이가 33살임.. 20대때 창업했다 말아먹고 첫회사 7개월 다니고 지금 회사로 이직함 

이직준비는 틈틈히 하고 있는데 너무 지겹고 현타오고 시간 아깝고 걍 퇴사하고 싶음.... 근데 다들 3년은 채우고 나오래 2년반은 경력도 아니라고 ㅠㅠ

하루종일 일 하는 척 하기도 괴로워 ㅠ 내 뒷자리가 바로 이사라 진짜 돌아버리겠음 다른 뭐 딴 짓을 할 수도 없고 남들 다 바쁜데 나만 이러거 있고 ㅠㅠㅠ 6개월 금방일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324 월루토크 나 ㅈ소 다니는데... 지금 며칠째 회사 혼자 출근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ㅅㅂ 17:07 9
849323 월루토크 우리 실장님은 왜 gif 에 빠지셨을까.. (디자인덬 푸념) 17:05 11
849322 월루토크 ㅈ소 덬들 직원 몇명임?????ㅋㅋㅋㅋㅋ 3 17:05 14
849321 월루토크 좆소는 대표가 회사에 없는 게 복지야 3 17:05 22
849320 월루토크 혹시 개인사업자 업체인데 세무조사 받은덬들 있어? 17:04 9
849319 월루토크 프리한 좆소 진짜 개부럽고 꿈의회사다 3 17:02 48
849318 월루토크 아쪽팔려 이게 망신살 이런건가 17:00 23
849317 월루토크 거래처에서 자꾸 나 주임이라고 부르는데 뭐라고 하기도 그렇고 3 16:56 57
849316 월루토크 협업 많이 필요 없는 사무직 다니는 덬들 7 16:54 98
849315 월루토크 퍼즐 16:54 25
849314 월루토크 현대자동차 협력사 다니는 덬있어? 16:53 31
849313 월루토크 나는 회사 사람들이랑 일 외적으로 뭘 한다면 무조건 9-6 내에 쇼부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16:53 22
849312 월루토크 열심히 일하면 뭐해~ 16:46 35
849311 월루토크 이런 복지 어때? 30 16:45 214
849310 월루토크 인사이동 앞둔 덬들 있냐 16:44 19
849309 취직/이직 면접본거 떨어졌다고 전화 왔는데 이력서 보관해뒀다가 TO나면 연락주겠다는말 그냥 인사치레지? 2 16:43 69
849308 월루토크 주말에 공무원셤 있던거 보니까 나도 공시 뛰어들까 고민됨 1 16:41 65
849307 취직/이직 공공기관 기간제 근로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서류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 16:38 29
849306 월루토크 월루 짬 날 때 면허 필기 공부나 하려고 하는데 5 16:37 70
849305 월루토크 개인기록용 업무일지 다들 어떻게 기록해? 8 16:35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