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이니까 일찍출발해서
운전해서 가고있는데 8시 30분 좀 지나니까 전화가 오더라?
그러더니 왜 안오녜 ㅋㅋㅋㅋㅋㅋ 첫날부터 지각이녜
예???? 지금 가고있는데;;; 하니까 알겠대
그러고 첫출근부터 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까지 아니냐 했더니 9시부터 6시까지라고 적혀있지만 8시 30분까지 와야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이 미리와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시간 딱맞춰올거냐고 ..... 그게 매너래;;;;;
첫출근이니까 일찍출발해서
운전해서 가고있는데 8시 30분 좀 지나니까 전화가 오더라?
그러더니 왜 안오녜 ㅋㅋㅋㅋㅋㅋ 첫날부터 지각이녜
예???? 지금 가고있는데;;; 하니까 알겠대
그러고 첫출근부터 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까지 아니냐 했더니 9시부터 6시까지라고 적혀있지만 8시 30분까지 와야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이 미리와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시간 딱맞춰올거냐고 ..... 그게 매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