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고같을땐 쓸수 있거든?
근데 상사들이 특정요일에 쓰지말라고 하고 자기들은 아프면서 쉬거나 여름휴가 껴서 가거나 하는거 보고 개꼽네..
난 회사 와서 토하고 그래서 아파서 쉬어도 되냐고 하니까 월요일이라서 힘들다고 하더니.. 참나..
부고같을땐 쓸수 있거든?
근데 상사들이 특정요일에 쓰지말라고 하고 자기들은 아프면서 쉬거나 여름휴가 껴서 가거나 하는거 보고 개꼽네..
난 회사 와서 토하고 그래서 아파서 쉬어도 되냐고 하니까 월요일이라서 힘들다고 하더니.. 참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