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면담하려고 하는데 조금만 힘을 줄수 있을까 세분한테나 말씀드려야함,,,ㅠㅠ 하 원래 이번주 목~금쯤 말하려고 했는데 오늘 출근하니까 진짜 거지같아서 안되겠어 점심시간에 말하려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