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에어컨 직빵 자리인데 긴팔을 입어도 개추움 시벌..패딩 입고 싶네ㅠ
월루토크 진짜 냉방병 걸릴 것 같다
1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4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390 | 월루토크 | 팀장덬들아 팀원 면담할때 이런경우 있지않아? 2 | 07:23 | 25 |
| 849389 | 월루토크 | 1호선 노량진 완행 쪽 에스컬레이터 안됨 1 | 07:15 | 25 |
| 849388 | 월루토크 | 오전 6시에 당일 회식 공지는 좀 신선하네 1 | 07:14 | 61 |
| 849387 | 월루토크 | 바닥까지 찍은 사람이 다시 인정받는거 불가능하다고봄? 7 | 02:01 | 288 |
| 849386 | 월루토크 | 울팀 타부서한테 만만해보이나봄 ㅜ | 01:01 | 109 |
| 849385 | 월루토크 | 이전에 있던 곳도 중견이고 이직한 곳도 중견인데 사기맞은듯 | 00:48 | 107 |
| 849384 | 월루토크 | 공뭔덬인데 공황장애 불안장애 진짜 많아 4 | 00:17 | 417 |
| 849383 | 월루토크 | 엄마가 공직 퇴직기념으로 팀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뭐가좋을까 | 00:17 | 85 |
| 849382 | 월루토크 | 이시간에 업무연락을 쳐하네 3 | 06.22 | 329 |
| 849381 | 월루토크 | 마통에 3천 넘게 있는데 급여통장,카드대금 통장이랑 분리 하는게 좋을까? 1 | 06.22 | 144 |
| 849380 | 월루토크 | 장애인 인원조사? 실태조사? 이거 의무야? | 06.22 | 76 |
| 849379 | 월루토크 | 이직한지3개월찬데 2 | 06.22 | 214 |
| 849378 | 월루토크 | 직종이 진짜 중요함 1 | 06.22 | 290 |
| 849377 | 월루토크 | 8개월차인데 이직하기 아까워? 좀더 버텨? 3 | 06.22 | 184 |
| 849376 | 월루토크 | 울엄빠 몇십년 회사생활 어떻게했냐 5년도 힘들다... 1 | 06.22 | 160 |
| 849375 | 월루토크 |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숨쉬기가 힘들어ㅠㅠ 2 | 06.22 | 196 |
| 849374 | 월루토크 | 공뭔덬들아 혹시 초과근무 소명요청이 공직자 메일로 와? 4 | 06.22 | 215 |
| 849373 | 월루토크 | 지금 계약직으로 일 다니고 있는데 4 | 06.22 | 311 |
| 849372 | 월루토크 | 오늘 휴가 썼더니 낼 일 가기 드럽게 싫에 1 | 06.22 | 77 |
| 849371 | 월루토크 | 공무원 덬들 있어?생활비로 어느정도 써? | 06.22 | 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