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종 변경했는데 그 전까지는 진짜 내가 제일 일 잘했고 박수 받고 다른 팀원들 실수하는 거 보면 답답하고 그랬는데 이직하고 나선 나만 실수하네.... 나만 1인분 못하는 것 같고 다른 사람들은 다 자기몫 잘 해내는데.. 마음이 너무 힘들다ㅠㅠ
월루토크 내가 제일 폐급인 기분 힘들다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직종 변경했는데 그 전까지는 진짜 내가 제일 일 잘했고 박수 받고 다른 팀원들 실수하는 거 보면 답답하고 그랬는데 이직하고 나선 나만 실수하네.... 나만 1인분 못하는 것 같고 다른 사람들은 다 자기몫 잘 해내는데.. 마음이 너무 힘들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