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내가 경력 될만한 일 더 받고싶ㅇ어서 업무 분담 요청 할때는 못준다고 하더니(대표가 안된다고 함)
팀장님 퇴사 결정되고 나서 나한테 다 인수인계 받으래 2인분 하게 생겼음
원래 올해 연봉 동결이었는데 재협상 요청해서 10% 부르려고..
ㅎㅎㅎ 내가 경력 될만한 일 더 받고싶ㅇ어서 업무 분담 요청 할때는 못준다고 하더니(대표가 안된다고 함)
팀장님 퇴사 결정되고 나서 나한테 다 인수인계 받으래 2인분 하게 생겼음
원래 올해 연봉 동결이었는데 재협상 요청해서 10% 부르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