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질이랑 일 미루기 때문에 현타가 너무 크게 온 상태임
지금 매니저가 나 직속상사였는데 전에 걔 뒤치닥거리 다 해주고 힘들 때 땜빵 다 한게 나임 (그래서 전 매니져가 희생적 정신이 모범이 되는 이딴 업무평가 적음)
어쨋든 그만둔다는 의사 밝혔는데 내 이야기는 안 듣고
그냥 다 안 다고 하고 지 할 말만 하더라
(퇴사 전엔 매니져 면담 해야됨) 그냥 듣다 나도 네네 함
오늘 30일까지 다닌다고 이야기하려고
그러면서 가스라이팅 하는게 이전에 잔실수 있었는데
그거 안 보이는 부서로 보내주네 이런 소리 하더라 ㅋㅋㅋ
다들 하기 싫어하는거 내가 담당 억지로 한 것들
개인적인 것도 있었고 이전에 회사 업무 공부도 했었는데
나보고 공부할 시간이 많다는데 내가 왜 지를 위해서 해줘야됨? ㅋㅋㅋㅋ 현타와서 그만둔다는 사람한테 그딴 소리 하니 진짜 화 남
웃긴건 지 매니저 처음 부임인데 나가는 사람들 많아 나 잡아야됨 ㅋㅋ 근데 저 소리 하니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