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열심히할수있는데 회의같은데 나 빼니까 걍 안할거임 https://theqoo.net/job/4252584328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439 뭐 딱히 못한것도 없는데 그냥 인센 상대평가라 한 명 낮게 줘야한대그래서 입사하자마자 거의 왕따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