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를 부품으로 대하는 회사에 회의감을 느끼면 퇴사생각하는 사람 많아?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286

뭐 내가 회사의 부품맞지 근데

팀장이든 윗사람이든 얘는 일 잘하니까 프로젝트 마니 줘야지 성과 땡겨오니까

그러고 칭찬이든 피드백이든 없어 그냥 부품처럼 이용하지 

 

무묭이 없나 무묭이 없으니까 일이 너무 힘들다 이런 직원들과 팀장과... 회사의 분위기?

뭐 내가 있으면 도움이 크게 되는게 맞는데 객관적으로

 

내가 성장한다? 라는 느낌은 안들어 칭찬 거의 못듣고

당연한 느낌? 상담하면 왜? 잘하고있잖아 뭐가문제인데 이런느낌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다니는데 

계속 다니다보니까 회의감이 너무 들고 일에 집중하기보단 이젠

그 회사 사내 인간관계에 대해 더 보게 되는거같고 회사는 능력보단 정치질인가 

 

나는 업무협조 잘하고 평판좋고 업무 잘한단 얘기로 여기까지 쌓아서 왔는데

다른애들은 이렇게 잘하지않아도 예쁨받는거 같네 이런 복잡한 생각이 들고 참 힘이든다

 

나처럼 이런 생각들로 퇴사 생각하는사람들도 많은지 궁금한 하루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8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회사 키보드가 너무 가벼워서 힘주고 때리는거땜에 손목이 아픈데 기계식 사면 오히려 나으려나
    • 10:09
    • 조회 6
    • 월루토크
    • 나폐급이야
    • 10:06
    • 조회 20
    • 월루토크
    • 점메추 부탁
    • 10:03
    • 조회 5
    • 월루토크
    • (심각한얘기x) 옆자리 팀원이랑 추구미가 비슷해서 가끔 머슥해ㅋㅋ큐ㅠ
    • 10:02
    • 조회 32
    • 월루토크
    • 아 귀 먹먹해 ㅅㅂ 스트레스받아 썅
    • 10:01
    • 조회 8
    • 월루토크
    • 안돼 클로드 미친놈아!!!
    • 10:00
    • 조회 22
    • 월루토크
    • 상사가 나만 빼고 업무지시하면 이직각일까?
    • 09:58
    • 조회 45
    • 월루토크
    1
    • 아악 클로드 안돼 나 일 못해 파업
    • 09:57
    • 조회 66
    • 월루토크
    4
    • 사업관리 하기 싫은데 각재야겠다
    • 09:55
    • 조회 17
    • 월루토크
    • 나 지금 부서장 진급 다면평가 평가위원인데 솔직하게 평가할말..?
    • 09:54
    • 조회 41
    • 월루토크
    3
    • 근데 챗지피티로 상세페이지 디자인 하려면 유료 결제 해야하는거 아냐..? 디자인덬들 챗지피티 써본적 있어?
    • 09:48
    • 조회 51
    • 월루토크
    2
    • 집이 없나 손톱을 왜 회사에서 깎지 진짜
    • 09:46
    • 조회 25
    • 월루토크
    1
    • 나도 팀장급되면 밥에 집착하려나
    • 09:46
    • 조회 53
    • 월루토크
    1
    • 풀재택 하는 곳 가고 싶어
    • 09:43
    • 조회 97
    • 월루토크
    2
    • 와 언제 주말되냐....
    • 09:41
    • 조회 17
    • 월루토크
    • 출근하자마자 야근하냐고 묻는회사
    • 09:41
    • 조회 32
    • 월루토크
    • 오 재취업후 첫출근 했는데 여기가 3번째 회사인데 아무도 나에게 신경을 안써
    • 09:37
    • 조회 71
    • 월루토크
    1
    • 클로드 돼?
    • 09:37
    • 조회 87
    • 월루토크
    6
    • 좆소만다녀서 대기업은 슼핫게로 배움
    • 09:35
    • 조회 103
    • 월루토크
    1
    • 희망연봉 네 번 말했는데 최종적으로 그것도 못준다고 떨어질때 개빡침
    • 09:34
    • 조회 53
    • 취직/이직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