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랑 코덱스에 익숙해서 그냥 만족하며 잘쓰고 있는데 다들 클로드 쓰는거같아서 궁금하네
한 번 시도해볼까 싶은데 이것도 시간과 구독료를 투자해야하는거다보니 좀 귀찮기도 하고ㅜㅜㅋㅋㅋ 다들 클로드로 갈아탔어?
한 번 시도해볼까 싶은데 이것도 시간과 구독료를 투자해야하는거다보니 좀 귀찮기도 하고ㅜㅜㅋㅋㅋ 다들 클로드로 갈아탔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8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8,4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906 | 월루토크 | 수습 1개월차인데 이런 걸로 퇴사 고민 오바? | 10:30 | 9 |
| 849905 | 월루토크 | 9시 50분부터 임원들 싹 사라짐 | 10:29 | 28 |
| 849904 | 월루토크 | 7월에 휴가비 나오는데 7월까지만 일하고 퇴사하면 당연 안 주겠지? | 10:29 | 8 |
| 849903 | 월루토크 | 뭔가 오늘 사무실 어수선하다 | 10:28 | 21 |
| 849902 | 월루토크 | 자리에서 통화안하고 자꾸 일어났다앉았다 사무실 돌아다니고 이런건 왜이러는거야 진짜 | 10:23 | 13 |
| 849901 | 월루토크 | 직덬들아 여름휴가 3일 연차사용 문의의 건 2 | 10:23 | 32 |
| 849900 | 월루토크 | 나 혹시 adhd? 이런 생각 했는데 | 10:22 | 18 |
| 849899 | 월루토크 | 경력직 면접은 좀 쉽네.. 3 | 10:21 | 67 |
| 849898 | 월루토크 | 좋게 말해서 완벽주의지 판단 못 내리는 책임자 | 10:19 | 16 |
| 849897 | 월루토크 | 회사복지 ㄷㅂ 1 | 10:15 | 77 |
| 849896 | 월루토크 | 직원분이 2개년 원천징수영수증 출력해달라는데 3 | 10:13 | 108 |
| 849895 | 월루토크 | 너무 자유로운 회사 들어오니까 불안해 | 10:11 | 30 |
| 849894 | 월루토크 | 세무조사 들어왔는데 아무것도 안털리는 회사는 거의없어? 13 | 10:09 | 124 |
| 849893 | 월루토크 | 부장님 월드컵 보시네ㅋㅋㅋㅋ | 10:08 | 33 |
| 849892 | 월루토크 | 와 퇴사무새들 어떻게 무찌르냐 | 10:05 | 33 |
| 849891 | 월루토크 | 임원 눈에 띄는거 흔해..? 4 | 10:03 | 128 |
| 849890 | 재테크 | 청도계는 만기시에 중소기업 재직 하거있어야한다거나 그런 조건 잇어?? 1 | 10:01 | 24 |
| 849889 | 월루토크 | 나 오늘 일 안할거임 ㅡㅡ | 10:00 | 29 |
| 849888 | 월루토크 | 뒷담화 하러 왔다 2 | 09:59 | 71 |
| 849887 | 월루토크 | 공무원이 기본급 4500 정도 받으려면 몇급정도여야해? 2 | 09:56 | 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