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불려가서 정규직전환 얘기 나왔는데 문제는 인원이많아서 나한테까지 업무가 안내려오고 계속 전표치는것만 할듭
원래 부가세신고 계약직일때도 맡긴다했었는데 사수님이 자기가 하신다하셔서 그것두안했엉
그래도 익숙해졌을때 버티면서 스펙쌓아?? 딴데가도 어차피 하는일은 지금이랑 마찬가지일것같아서 연차라도 늘리는게 나을지,,
고민하는게 여기가 내스펙으로는 못올곳이라,,,앗 재무팀이야 비전공자라 재경관리사도 따고싶어서
금요일에 불려가서 정규직전환 얘기 나왔는데 문제는 인원이많아서 나한테까지 업무가 안내려오고 계속 전표치는것만 할듭
원래 부가세신고 계약직일때도 맡긴다했었는데 사수님이 자기가 하신다하셔서 그것두안했엉
그래도 익숙해졌을때 버티면서 스펙쌓아?? 딴데가도 어차피 하는일은 지금이랑 마찬가지일것같아서 연차라도 늘리는게 나을지,,
고민하는게 여기가 내스펙으로는 못올곳이라,,,앗 재무팀이야 비전공자라 재경관리사도 따고싶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