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시그널인줄 알았는데 면접본지 일주일짼데도 연락 없음ㅠㅠ
월루토크 면접에서 처우는 추후에 서면으로 협의할거다라는 식으로 말했으면 합격 시그널일까?
1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66 | 00:05 | 4,2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3,78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137 | 월루토크 | 연차다안쓰면 자동소멸이란게 뭔 개소리야 3 | 09:02 | 6 |
| 849136 | 월루토크 | 매주 월요일 아침 8시 회의 너무 피곤하다.. | 09:00 | 11 |
| 849135 | 월루토크 | 플젝 담당이 여태껏 보고 안해서 | 08:56 | 21 |
| 849134 | 월루토크 | 아침에 병원 들렀다 출근하면 칼같이 병원 오픈시간 맞춰서 갔다옴? 5 | 08:55 | 43 |
| 849133 | 월루토크 | 매일 출퇴근 괜찮으니까 사무실에서 혼자 일하고 싶다 1 | 08:55 | 18 |
| 849132 | 월루토크 | 나 암 걸렸는데 도움 주신 분께 선물 뭐 드리면 좋을까! 2 | 08:51 | 42 |
| 849131 | 월루토크 | 근데 웅얼웅얼 말하는게 그렇게 안고쳐지나 1 | 08:44 | 62 |
| 849130 | 월루토크 | 오늘 첫출근인데 넘 일찍 왔나..? | 08:31 | 100 |
| 849129 | 월루토크 | 3월인가 4월에 건보료 더 뗀 사람들 있잖아 그거 이유가 뭐야? 4 | 08:19 | 147 |
| 849128 | 월루토크 | 생리진짜개최악 | 08:15 | 37 |
| 849127 | 월루토크 | 노예 갑니다 1 | 08:07 | 72 |
| 849126 | 월루토크 | 매니저 반응 때문에 퇴사하려 하는데 이상한거 아니지? | 07:59 | 61 |
| 849125 | 월루토크 | 시발 3 | 07:48 | 80 |
| 849124 | 월루토크 | 프론트 개발자들 있어? 2 | 07:47 | 72 |
| 849123 | 월루토크 | 주4일제 한다매!!!!!! 15 | 07:36 | 340 |
| 849122 | 월루토크 | 꼬들 1 | 07:33 | 29 |
| 849121 | 월루토크 | 월요일 맞아? 나 아직 어제 콘서트장인데? | 06:23 | 156 |
| 849120 | 월루토크 | 자기 싫다 | 01:34 | 81 |
| 849119 | 월루토크 | 아니 이번주 화요일에 오퍼레터 받았는데 사전에 문서 써서 내라는걸 안냇어..서류랑 같이 입사할때 내면 되는줄 알고ㅠㅠㅠ 3 | 01:29 | 443 |
| 849118 | 월루토크 | 에휴 출근하기 싫다 | 01:19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