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ㅈㄴ바쁜 시기에 자기 임신 준비중인데
야근 잦아서 임신 안 된다고 퇴사한거임
그래서 남은 사람들이 뒤처리하느라 개고생했는데
나이도 30 후반 가까워지니 그랬겠지 했었어
퇴사 이후이도 종종 연락은 주고받았는데
지난주에 애 낳았다길래 축하한다고만 답장했지
근데 오늘 아침부터 연락와서 한다는 말이
다른 동료들은 애 낳았다고 선물 챙겨주던데
너는 왜 아무것도 안 하고 말로만 하냐는거야
ㅈㄴ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 잦아서 임신 안 된다고 퇴사한거임
그래서 남은 사람들이 뒤처리하느라 개고생했는데
나이도 30 후반 가까워지니 그랬겠지 했었어
퇴사 이후이도 종종 연락은 주고받았는데
지난주에 애 낳았다길래 축하한다고만 답장했지
근데 오늘 아침부터 연락와서 한다는 말이
다른 동료들은 애 낳았다고 선물 챙겨주던데
너는 왜 아무것도 안 하고 말로만 하냐는거야
ㅈㄴ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