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일 할때 선생님들하고 재밌게 일함.
그리고 사장때매 퇴사함.
오피스와이프 같이 대하길래 20대라 뭘 못하고 눈물머금고 퇴사.
(지금같으면 신고넣고 돈받고 나왔을것)
선생님들이랑은 그냥 지인으로 연락하는 사이가 됨.
근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사장 어머니 돌아가셨다고 부고를 보냈네...?
다른 말도 없이 부고만.
오라는 얘긴 아니겠지. 근데 왜 저걸 나한테...?
실수한거길 바래봄.
일단 아이고 저런.. 까지 보냄.
8년 전 일 할때 선생님들하고 재밌게 일함.
그리고 사장때매 퇴사함.
오피스와이프 같이 대하길래 20대라 뭘 못하고 눈물머금고 퇴사.
(지금같으면 신고넣고 돈받고 나왔을것)
선생님들이랑은 그냥 지인으로 연락하는 사이가 됨.
근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사장 어머니 돌아가셨다고 부고를 보냈네...?
다른 말도 없이 부고만.
오라는 얘긴 아니겠지. 근데 왜 저걸 나한테...?
실수한거길 바래봄.
일단 아이고 저런.. 까지 보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7 | 06.19 | 37,4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3,78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138 | 월루토크 | 유우키 유투브 시작하더라!? 2 | 09:07 | 24 |
| 849137 | 월루토크 | 연차다안쓰면 자동소멸이란게 뭔 개소리야 8 | 09:02 | 69 |
| 849136 | 월루토크 | 매주 월요일 아침 8시 회의 너무 피곤하다.. | 09:00 | 15 |
| 849135 | 월루토크 | 플젝 담당이 여태껏 보고 안해서 | 08:56 | 24 |
| 849134 | 월루토크 | 아침에 병원 들렀다 출근하면 칼같이 병원 오픈시간 맞춰서 갔다옴? 6 | 08:55 | 60 |
| 849133 | 월루토크 | 매일 출퇴근 괜찮으니까 사무실에서 혼자 일하고 싶다 1 | 08:55 | 25 |
| 849132 | 월루토크 | 나 암 걸렸는데 도움 주신 분께 선물 뭐 드리면 좋을까! 3 | 08:51 | 52 |
| 849131 | 월루토크 | 근데 웅얼웅얼 말하는게 그렇게 안고쳐지나 1 | 08:44 | 68 |
| 849130 | 월루토크 | 오늘 첫출근인데 넘 일찍 왔나..? | 08:31 | 106 |
| 849129 | 월루토크 | 3월인가 4월에 건보료 더 뗀 사람들 있잖아 그거 이유가 뭐야? 4 | 08:19 | 161 |
| 849128 | 월루토크 | 생리진짜개최악 | 08:15 | 40 |
| 849127 | 월루토크 | 노예 갑니다 1 | 08:07 | 76 |
| 849126 | 월루토크 | 매니저 반응 때문에 퇴사하려 하는데 이상한거 아니지? | 07:59 | 62 |
| 849125 | 월루토크 | 시발 3 | 07:48 | 84 |
| 849124 | 월루토크 | 프론트 개발자들 있어? 2 | 07:47 | 79 |
| 849123 | 월루토크 | 주4일제 한다매!!!!!! 17 | 07:36 | 367 |
| 849122 | 월루토크 | 꼬들 1 | 07:33 | 31 |
| 849121 | 월루토크 | 월요일 맞아? 나 아직 어제 콘서트장인데? | 06:23 | 157 |
| 849120 | 월루토크 | 자기 싫다 | 01:34 | 81 |
| 849119 | 월루토크 | 아니 이번주 화요일에 오퍼레터 받았는데 사전에 문서 써서 내라는걸 안냇어..서류랑 같이 입사할때 내면 되는줄 알고ㅠㅠㅠ 3 | 01:29 | 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