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큐ㅠㅠ일감당안됨
월루토크 정병 on…
2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8,8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186 | 월루토크 | 직장인 건강검진 받아야하는데 6월 말일 퇴사자도 받게 해줘? | 10:30 | 7 |
| 849185 | 월루토크 | 놋북 아예 안쓰고 데탑만 쓰는 덬 있어? 2 | 10:27 | 10 |
| 849184 | 월루토크 | 굉장히 더운데 우리 사무실 사람들은 아무도 안 더운걸까 | 10:26 | 6 |
| 849183 | 월루토크 | 키보드랑 마우스 집에서는 멀쩡히 연결되었는데 왜 회사에서는 안될까....... | 10:23 | 12 |
| 849182 | 월루토크 | 오늘 퇴사 4 | 10:23 | 31 |
| 849181 | 월루토크 | 경리덬들아 너네 클로브알아? | 10:22 | 27 |
| 849180 | 월루토크 | 취직하면 정병나을줄알았는데 1 | 10:21 | 26 |
| 849179 | 월루토크 | 얼레벌레 회사 다니다가 큰 회사 오니까 보안 너무 빡세네 2 | 10:19 | 79 |
| 849178 | 월루토크 | 일하기가 너무 싫고 진도가 안나가 | 10:19 | 8 |
| 849177 | 월루토크 | 정병올것같다 1 | 10:17 | 19 |
| 849176 | 월루토크 | 1년도 안되서 일하기 싫은거 진짜 어떡하지 3 | 10:17 | 43 |
| 849175 | 월루토크 | 급여 담당자 덬들 있어? 3 | 10:16 | 61 |
| 849174 | 취직/이직 | 합격여부 메일로 보냈다고 톡 쏠 시간에 그냥 톡으로 알려주면 안되니ㅠ 1 | 10:16 | 42 |
| 849173 | 월루토크 | 월급 이틀전 현금 4만원 남은거 정상이냐 .. | 10:16 | 12 |
| 849172 | 월루토크 | 마우스 건전지 다 돼서 파업한다 | 10:16 | 9 |
| 849171 | 월루토크 | 신입이 은근히 선을 넘어서 거리두는데 11 | 10:13 | 170 |
| 849170 | 월루토크 | 영업쪽 덬들아 너네 매출 어때? 4 | 10:11 | 59 |
| 849169 | 월루토크 | 전회사동료들이랑 걍 친한친구됨ㅋㅋㅋ | 10:11 | 27 |
| 849168 | 월루토크 | 회사 키보드가 너무 가벼워서 힘주고 때리는거땜에 손목이 아픈데 기계식 사면 오히려 나으려나 1 | 10:09 | 34 |
| 849167 | 월루토크 | 나폐급이야 | 10:06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