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EXiynR
https://img.theqoo.net/qzhKnd
재경이 정우 현태 뛰는거 존나 멋있음ㅋㅋㅋㅋㅋㅋ
수현이는 처음 특수본 만나러 가서 쫓길 때랑 10회인가 서희 전화받고 지하에서 달릴 때 ㅈㄴ 빠르게 달려가는데 멋있음
근데 우신이는 수현이랑 전화하려고 최총괄 따라서 높은 언덕(?) 올라가는데 헥헥거리더라 작가라서 그게 어울리는 느낌임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EXiynR
https://img.theqoo.net/qzhKnd
재경이 정우 현태 뛰는거 존나 멋있음ㅋㅋㅋㅋㅋㅋ
수현이는 처음 특수본 만나러 가서 쫓길 때랑 10회인가 서희 전화받고 지하에서 달릴 때 ㅈㄴ 빠르게 달려가는데 멋있음
근데 우신이는 수현이랑 전화하려고 최총괄 따라서 높은 언덕(?) 올라가는데 헥헥거리더라 작가라서 그게 어울리는 느낌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