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회사에 초대해서 파티 같은거 했나봐 첨에 넷플 재팬에 와치파티 영상 봤는데도 암것도 안들려서 뭐야 하고 서치해보니 파티 후기 올린 거 몇 보여서 들고옴(링크 그대로 들고 올랬더니 일반인이고 얼굴이 안가려져 있어서 그 외 사진들 몇 개만 들고 왔어)
엠씨 두분이 1화 엔딩 장연 재연 한 거


입구로 궁예해 봄


케이크는 사진찍구 다같이 나눠 먹은거 같더라


다른 먹을 거 세팅된 거

레인보우 팔레트 이거 나눠준 거 같기도?

후기 영상 같은거 찾았는데 아직 다 안들어봐서 카테에 들고와도 괜찮은 거 같다 싶은 좀 있다가 본문 마지막에 추가할게!
+ 영상에 음성만 들리는 데 대강
1. 이번 작품의 설정은 30~40대 어른들의 로맨틱 코미디로, 연령대 설정이 매력 포인트이며, 마음은 10대 같은 어른들이 겪는 사랑 이야기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2. 원작은 프랑스 영화로, 2011년 프랑스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은 작품이 원작이며, 로맨스와 유머가 잘 섞인 이야기로 영화 팬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고 합니다.
3. 쇼콜라(초콜릿) 가게로 설정되어 있으며, 등장하는 여러 초콜릿이 굉장히 맛있어 보였고, 제작 측에서 재현한 초콜릿을 기념품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각각의 초콜릿 이름이 인물이나 이야기와 연동되어 있어 흥미로웠다고 전했습니다. 방송진행자들이 그 초콜릿을 시식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일부 멤버는 “유자 트뤼플”을 먹었는데, 유자의 쓴맛을 잡아주는 점이 좋다고 평했으며, 전반적으로 재현이 훌륭했다고 했습니다.
나머지는 8부작이다, 드라마 설명, 하나본이 1년간 열심히 했다. 관련 출연진 몇명도 오긴 했었나봄 주요출연진은 아니고, 초대받아서 좋았다 뭐 그런 소감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