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이앱 마지막인가 ㅋㅋㅋㅋ
- 12-02
- 조회 189
- onair
-
- 브이앱 갑자기 끊겼어ㅠㅠㅠ
- 12-02
- 조회 90
- 잡담
-
- 존잘러스 매니저님
- 12-02
- 조회 281
- onair
-
- 태현이 브이앱 굿나잇 키스 cut
- 12-02
- 조회 160
- 잡담
-
- 태현이가 굿나잇키스로 인사해줫어
- 12-02
- 조회 80
- 잡담
-
- 어제 동한이 형아 버리고 친구랑 영화보러 갔다 함 ㅋㅋㅋㅋ
- 12-02
- 조회 218
- 잡담
-
- 켄타 피곤할텐데 ㅠㅠㅠ
- 12-02
- 조회 214
- onair
-
- 크리스마스만 보고 산다....
- 12-02
- 조회 87
- 잡담
-
- 인스는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구나..
- 12-02
- 조회 170
- 잡담
-
- 젭모닝!
- 12-02
- 조회 103
- 잡담
-
- 악 이거 켄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 12-02
- 조회 199
- 잡담
-
- 히어로콘 방송한다
- 12-02
- 조회 115
- 잡담
-
- 정확히 1년전 오늘은 아니지만
- 12-01
- 조회 185
- 잡담
-
- 오늘은 린지랑 스타드 브이앱 복습하고 자야지
- 12-01
- 조회 172
- 잡담
-
- 동하니는 에어팟 잃어버린것도 억울한데 형들이 다 구박하네
- 12-01
- 조회 207
- 잡담
-
- 젭제 크리스마스 파티하자!
- 12-01
- 조회 204
- 잡담
-
- 켄타 인스 알람 또 오길래 괌가서 신난거 귀여워서 들어갔다가
- 12-01
- 조회 228
- 잡담
-
- 얼마만에 듣는 난달포인지ㅠㅠ
- 12-01
- 조회 232
- onair
-
- 동한이 에어팟 잃어버린거 점점 퍼지네 ㅋㅋ
- 12-01
- 조회 232
- onair
-
- 동한이가 오늘 영화보자고 했대 ㅋㅋ
- 12-01
- 조회 20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