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보내고 싶은데 https://theqoo.net/jayb/2757165196 무명의 더쿠 | 03-27 | 조회 수 569 처음이라 떨룤ㅋㅋㅋㅋ 나한테는 처음이지만 재범이한테는 수많은 편지 중의 하나일텐데 괜히 신경쓰나 싶기도 하고..그냥 좋았던 것에 대해 주절주절 거려도 괜찮겠지?ㅎㅎ 다들 자주 써서 보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