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의 좋은점은 비교적 관심이 적었던곡도 최애되는거 같아 ㅋㅋ(혼자 뭔가착각을해써..😳)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304
이놈저놈
몇번듣다 잊어먹었었는데
요새 마르고 닳도록 듣는다ㅠㅠㅋㅋ
이렇게 좋았는데 왜 몰랐냐아아아아악
--------------------
결론: 재버미곡들은 명곡파티다
몇번듣다 잊어먹었었는데
요새 마르고 닳도록 듣는다ㅠㅠㅋㅋ
이렇게 좋았는데 왜 몰랐냐아아아아악
--------------------
결론: 재버미곡들은 명곡파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