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가야하는데 가고는 싶고 ㅠ
가게되면 스텐딩을 가냐 지정석을 갈까 ㅠㅠㅠㅠ
스텐딩 너무 힘든데...굿바이세션... 놓치고싶지않고
가게되면 스텐딩을 가냐 지정석을 갈까 ㅠㅠㅠㅠ
스텐딩 너무 힘든데...굿바이세션... 놓치고싶지않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제이비 2023년 7월 스케줄 (ㅡᴗㅡ¨)💚🌴 230716 업데이트 18 | 21.01.01 | 29,224 |
| 공지 | 알림/결과 | 🌴 제이비 뽐방 가이드 (ღˇ◡ˇ*)♡ 39 | 19.04.29 | 38,0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