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되기까지 너무 힘들 것 같다 난 미레이를 아직도 완벽하게 못보냈는데 12명의 단합력 강한 노이미가 자랑이었는데 이렇게 무너지는 게 속상해 앞으로 신멤버를 잘 받아들일 수 있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