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코노이조이 전체 그룹에 선례로 남게 될까봐 다른 그룹도 반영할까봐 걱정되고
지금 현재 있는 노이미 멤버들도 내가 나가도 별 상관 없겠구나 라는 생각으로 나가게 될까봐 또 걱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