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는 도저히 굴릴 자신이 없으니 여러모로 고려해서 신멤 뽑는건가 싶음 니아조이는 명분이 없고 이코러브는 지금 상승세 탔고
잡담 운영은 4번째 그룹 만들자고 했을 것 같고
2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번째는 도저히 굴릴 자신이 없으니 여러모로 고려해서 신멤 뽑는건가 싶음 니아조이는 명분이 없고 이코러브는 지금 상승세 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