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만족한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어찌됐던 멤버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믿어서 였는데 그런 것 같지 않아서 실망스러움
잡담 삿시 프로듀싱에 그동안 불만도 많았지만
32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도 만족한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어찌됐던 멤버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믿어서 였는데 그런 것 같지 않아서 실망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