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그룹 멤버들은 어떤 조미료일까?ㅋㅋㅋㅋ
일본 트친은 조미료 말하고 나는 한국식으로 동물 말하고 그러면서 놀았음ㅋㅋㅋ
한국은 아이돌들 거의 동물로 모에화하잖아 꼭 특정 동물 상 아니라도 분위기가 좀 닮으면 그 동물로 모에화 하고 그러고 노니까ㅋㅋㅋ나는 동물 모에화하고 그러면서 놀았음ㅋㅋ
그러다가 한국한정 별명도 알려주고 그러면서 놀았는데 그 대화가 넘 재미있었음
트위터 오류나서 대화내용 다 날아간거 아쉽..기억나는거 내 담 포함 세명이다
내 담은 설탕이였고
갠적으로 설탕이라 생각한 멤버는 마요네즈였고
아리송 했던 멤버도 마요네즈였음ㅋㅋㅋ
트친이 말하길 설탕 같은데 상큼함이 있으면 마요네즈 인 것 같다 그러더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