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n3 따고 그 이후엔 따로 공부는 안 했고 대신 1년 전 정도까지 덕질은 꾸준히 해서 듣기만 조금 되는 정도야.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공부해서 여행 가서 어느정도 편하게 말할 수 있는 수준까지 되고 싶은데.. 어떻게 공부해야 좋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