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좌석 시야 괜찮아...?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2층이라ㅠㅠ
잡담 혹시 부도칸 가본 사람 있어??
11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71712 | 잡담 | 핫게 망돌 해시.. 옛날에 지하돌 오시 생각남 | 23:34 | 58 |
| 2771711 | 잡담 | 오시가 태도가 바뀐 이유가 뭘까 | 23:33 | 64 |
| 2771710 | 잡담 | 케돌 버블라이브 다시보기 보는데 마츠켄삼바 추고있음 2 | 23:10 | 102 |
| 2771709 | 잡담 | 대하 료마전이랑 군사칸베에 중에 뭐부터 볼까 2 | 22:59 | 28 |
| 2771708 | 잡담 | 블루록 이렇게 보니까 좀 무섭다 1 | 22:36 | 159 |
| 2771707 | 잡담 | 와 제미나이한테 일본 대하에 대해서 뭐좀 물어봤는데 완전 아무말 한다ㅋㄲ 4 | 22:35 | 168 |
| 2771706 | 잡담 | 도키센 펜라 1 | 21:44 | 146 |
| 2771705 | 잡담 | 야마다 취소표 진짜 생각보다 안나온다 5 | 21:28 | 248 |
| 2771704 | 잡담 | 약간 답답할 정도로 2 | 21:18 | 546 |
| 2771703 | 잡담 | 카이토 킹프리 라이브 쿠다사이 1 | 21:03 | 48 |
| 2771702 | 잡담 | 렌렌이는 옷이 사고싶어질거야 1 | 21:00 | 81 |
| 2771701 | 잡담 | 노기는 왜 국립안하지? 2 | 20:46 | 373 |
| 2771700 | 잡담 | 미온이랑 사이 좋던 멤버라서 더 황당함 2 | 20:35 | 505 |
| 2771699 | 잡담 | 다시 봐도 어이없는 아라시 사쿠라 폭탄 feat.M스테 3 | 20:35 | 272 |
| 2771698 | 잡담 | 에케비 저 멤 개열받는다 1 | 20:31 | 547 |
| 2771697 | 잡담 | 라인 본인확인 진짜 개 번거롭네 | 20:06 | 96 |
| » | 잡담 | 혹시 부도칸 가본 사람 있어?? 4 | 20:04 | 116 |
| 2771695 | 잡담 | 대하랑 아사도라 넷플 들어온다는거 일본 한정인가보네?? 4 | 20:03 | 271 |
| 2771694 | 잡담 | 메루카리 일본 판매자 왜 배송기간 안지키냐 | 19:54 | 44 |
| 2771693 | 잡담 | 에케비 계약 해지된 멤버는 혹시 운영오시멤 아니면 인기멤 이었니 4 | 18:56 | 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