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K 대하드라마『토요토미 형제!』 에서, 주연 나카노 타이가가 연기하는 코이치로(토요토미 히데나가)의 소꿉친구 「나오」 를 맡는 배우 시라이시 세이(27). 원래 나가노 메이가 연기할 배역이었지만, 작중에서는 남자 못지않게,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말하는 「나오」 를 호연하여, 방송시에 「나오짱」 이 Ⅹ의 트렌드에 들어가는 등 인기 비등 중.

그런 그녀가, 2026년 7월기의 니혼테레비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 「주간문춘」 의 취재로 밝혀졌다.
공연 상대는 Hey! Say! JUMP 야마다 료스케
니혼테레비 관계자가 말한다.
「시라이시 씨가 출연하는 것은, 7월기의 일요일 22시 30분부터의 드라마 시간대입니다. 공연은 STARTO ENTERTAINMENT사 소속 탤런트로, Hey! Say! JUMP의 야마다 료스케 씨(32). 원작은 작년의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받은 마츠시타 류노스케 씨의 『일차원의 꺾꽂이』(타카라지마사 문고)입니다」
닛테레 홍보에, 드라마 제작에 대해 사실 관계를 요구하면, 「편성의 상세에 대해서는 답하지 않습니다」 라고 회답했다.

1월 21일 (수) 12시에 전달의 「주간문춘 전자판」 및 1월 22일 (목) 발매의 「주간문춘」 에서는, 「도요토미 형제!」 를 기사 합계 5개, 6페이지에 걸쳐 대특집. 주연인 나카노가 현장에서 보여주고 있었던 "괴연", 토키치로(토요토미 히데요시)역 이케마츠 소스케의 결혼 X데이 정보, 시바타 카츠이에를 연기하는 야마구치 마키야의 밑바닥 시대, 역사학자 이소다 미치후미 씨가 밝히는 「토요토미 형제의 진짜 관계」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보도하고 있다.
https://bunshun.jp/articles/-/85542
https://x.com/bunshun_online/status/2013869749630058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