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9일 방송의 TBS계 「그것은 Snow Man에게 시켜주세요 SP」(금요일 오후 6:30)에서는, 인기 기획 「댄스의 완카피 레볼루션」 과 하마사키 아유미 & Snow Man이 스탭 없이 펼치는 이자카야 토크 기획의 초호화 2편성으로 보낸다.
첫 도쿄 돔 공연이 대성공을 거둔 LE SSERAFIM은 MV 총 재생 횟수는 경이로운 18억회를 넘는 세계적 스타. 그런 그녀들이 이번 싸움을 위해 멤버 전원이 긴급 일본을 방문했다. 또, 사시하라가 이끄는 =LOVE에서는, 본 기획에서는 친숙한 노구치 이오리를 비롯하여, 오오타니 에미리, 사이토 키아라, 사사키 마이카, 타카마츠 히토미가 등장. 2조는 Snow Man과 뜨거운 댄스 배틀을 펼친다.
그리고, 또 하나의 기획 "이자카야 토크"에서 Snow Man과 첫 대면하는 하마사키는, TBS의 버라이어티 방송에 게스트 출연하는 것은, 무려 약 9년 만. 게스트가 누구인지를 당일까지 알지 못한 Snow Man은, 이자카야에서 기다리던 하마사키에 놀라면서도, 헤이세이를 수놓은 가희에게 질문 공세를 해 나간다. 하마사키는 매우 바쁘던 시기부터 현재까지 9명의 질문에 대답하며, 때로는 아슬아슬한 이야기도 적나라하게 고백. 스탭이 일절 없는 공간에서 어떤 톡톡 튀는 토크를 펼칠지 주목이 모인다.
https://www.tvguide.or.jp/news/news-4197287/
https://x.com/tbs_pr/status/1999423196777300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