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TARTO ENTERTAINMENT(본사: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CEO: 후쿠다 아츠시, 이하 「당사」)는, 당사 계약 탤런트에의 권리 침해에 대해, 이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작년 8월 23일에 설치한 권리 침해 통보 양식에 대한 정보 제공으로서 오늘까지 7만 건 이상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팬 여러분에게는, 당사의 계약 탤런트를 권리 침해로부터 지키기 위해서 평소부터 협력을 주시는 것에,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보내 주시는 통보 정보의 내용은 다양합니다만, 그 중에서도 당사의 계약 탤런트와 그 가족, 친구, 업무상 관여를 가지는 관계자 여러분의 안전을 위협하는 정보와, 도를 넘은 욕설과 사실무근 또는 과도한 억측에 근거하는 정보, 또 사생활에 드나들며 생활의 평온을 해치는 정보에 대해서는, 탤런트 본인 뿐만이 아니라 탤런트에 관련되는 모든 관계자가 매우 상처받고 있어 탤런트를 지키는 입장에 있는 당사로서도 간과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금까지 상기와 같은 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및 기사에 대해 경찰에 대한 상담 및 발신자 정보 공개 청구, 기사 및 게시물 삭제 청구 등의 법적 대응을 강구하고 있습니다만, 당사의 계약 탤런트 및 관계자들의 안전 및 권리를 지키기 위해 계속해서 의연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사 탤런트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corporate.starto.jp/s/e/news/detail/10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