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 화장품이 1월 5일, 공식 X(구 Twitter)를 통해서, Number_i(넘버 아이) 및 소속사무소 「TOBE」 를 둘러싼 부적절 투고에 대해 사죄.
아울러 폐업할 것을 발표했다.
주식회사 TOBE 님
Number_i 님
X에서의 부적절한 투고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번에, 폐사 대표이사 미야우치 아츠로가 X에 있어서 부적절한 투고를 해 버렸습니다.
이에 삼가 사과드립니다.
주식회사 TOBE님 및 소속 아티스트 Number_i님, 또 투고를 보신 팬 여러분의 마음에 상처를 주어 대단히 불쾌하게 한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번 부적절한 게시물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 팬 여러분의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무례한 말을 사용해 버린 것, 그 중에서 시계열에서의 사실 오인이 있는 점 등을 지적하여 인식을 고쳤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깊은 반성을 했습니다.
이번에 부적절한 게시물을 올린 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자 저희 회사는 폐업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상품 판매를 중단하고 의견, 문의 답변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 현재의 보고 이외로 X 등, 많은 여러분이 보는 SNS에의 투고를 일절 실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X에서의 부적절한 투고가 많은 분에게 상처를 준 것, 또 사죄를 반복해도 그 상처가 쉽게 아물지는 않는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사람의 마음에 기댄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부적절한 투고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https://x.com/reju_cosmetics/status/1875728660092924019
https://x.com/reju_cosmetics/status/1875794347540857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