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테레비계 「SHIONOGI MUSIC FAIR」 의 1월 11일, 18일 방송회에서 2주에 걸쳐 「안녕 제극 특집」 이 방송된다.
1966년에 개장한 제국 극장은 재개발을 위해 2월 공연 콘서트 「THE BEST New HISTORY COMING」 으로 휴관을 맞이한다. 방송에서는 제국 극장에서 상연된 수많은 매력적인 뮤지컬의 인상적인 악곡을, 제극의 명무대를 연기한 스타 배우가 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달한다.
11일 방송에서는 도모토 코이치(KinKi Kids)와 이노우에 요시오가 「나이츠 테일~기사 이야기~」 의 「騎士物語」 를 노래하여 뜨거운 우정으로 유대를 맹세한 두 기사를 연기한다. 게다가 통산 상연 횟수 1569회를 거듭하는 대히트작 「미스 사이공」 에서 베트남인 소녀 킴을 연기한 타카하타 미츠키가, 어린 외아들을 목숨 걸고 지켜 가기로 결심하는 악곡 「命をあげよう」 를 열창. 이치무라 마사치카는 대표작 「라 카지 오 폴」 로부터 「ありのままの私」 를 전달한다. 도모토 주연의 무대 「Endless SHOCK」 에서는 도모토와 나카무라 레노(노기자카46)에 의해서, 코이치와 리카가 꿈을 서로 이야기하는 곡 「ONE DAY」 가 피로된다. 그리고 도모토를 리스펙트 하는 호화 뮤지컬 배우들과 「SHOCK」 에 오랫동안 출연하는 마에다 비바리 등이 총출동하여, 피날레곡 「CONTINUE」 를 퍼포먼스 한다.
이어지는 18일 방송회에서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파란만장한 생애를 그린 「모차르트!」 에서 「僕こそミュージック」「影を逃れて」 의 2곡을 역대 볼프강 역의 이노우에 요시오, 나카가와 아키노리, 야마자키 이쿠사부로, 쿄모토 타이가(SixTONES)가 피로한다. 또한 「사운드 오브 뮤직」 의 명곡 「私の好きなもの」 에서 하나후사 마리,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공연. 오오토리 란, 카이호 나오토, 카이 쇼마는 「맨 오브 라만차」 의 「見果てぬ夢」 를 퍼포먼스 한다. 2주에 걸친 특집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것은 「레 미제라블」. 일본 초연 캐스트 시마다 카호가 「オン・マイ・オウン」 를 노래하는 것 외에 극장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페셜 캐스트에 의한 하룻밤 한정의 공연으로 「ワン・デイ・モア」 를 전달한다.
https://natalie.mu/music/news/605303
https://x.com/fujitv/status/1871647672601661883